안녕하세요 포키입니다.https://youtu.be/HtqXeixAxLI MZ세대의 등장 세상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 시장에서도 새로운 흐름이 감지되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바로 MZ세대가 있습니다. 밀레니얼(Millennial, 1981~1996년생)과 Z세대(Generation Z, 1997~2012년생)를 합친 개념인 MZ세대는 기존 세대와는 다른 가치관과 소비 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는 기업과 브랜드들에게 새로운 도전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과거에는 부모 세대가 형성한 브랜드 충성도가 소비를 결정하는 주요 요소였다면, 오늘날 MZ세대는 자신만의 기준을 가지고 브랜드를 선택합니다. "이 브랜드가 유명한가?"보다는 "이 브랜드가 나의 가치관과 맞는가?"라는 질문이 더 중요..